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|||
작성일 | 2018-02-09 | 조회수 | 71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2018-1학기등록금수납계획.pdf | ||
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
1. 등록금 수납 일정 ○ 학부 신입생 납부기간: 2018. 2. 7.(수) 09:00 ~ 2. 9.(금) 16:00 => 학부 신입생 고지서 출력기간: 2018. 2. 6.(화) 12:00 ~ 2. 9.(금) 16:00
(학부 신입생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링크주소: http://ehaksa.pknu.ac.kr/uni/enro/index_sin.do ○ 재(복)학생, 재입학생, 대학원 편입생: 2018. 2. 20.(화) 09:00 ~ 2. 22.(목) 16:00 (분할납부 1회차분 납부 기간도 동일하며, 휴학생 및 외국인 재(복)학생 납부기간도 동일함) => 재(복)학생, 재입학생, 대학원 편입생 고지서 출력기간: 2018. 2. 19.(월) 09:00 ~ 2. 22.(목) 16:00 2. 재(복)학생 분할납부 신청(부경포털(portal.pknu.ac.kr) -> 로그인 -> 분할납부신청)
가. 대상자: 분할납부 신청을 원하는 재(복)학생
※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: 당해학기 신(편)입생, 재입학생, 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(단, 학부는 10학점이상, 대학원은 4학점 이상 수강신청하여 전액납부 대상자는 분할납부 신청 가능-재무과 연락 후 분할납부 신청 가능), 신용카드 납부예정자 나. 분할납부 신청기간: 2018. 2. 12.(월) 09:00 ~ 2018. 2. 14.(수) 18:00 ※ 신청기간 이후 복학생 등을 위하여 2018년 3월 중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 운영 에정 ※ 분할 납부 신청가능 횟수: 최대 4회까지 가능(신청자가 2~4회 까지 선택 가능)
다. 유의사항 - 분할납부 일부회차 납부자가 휴학 및 자퇴를 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- 1차 분할납부금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 될 수 있음 -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음(기 납부된 등록금은 학적변동에 따른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처리) 라. 분할납부 수납기간 - 분납 1차 ▷ 2018.2.20.(화) 09:00 ~ 2.22.(목) 16:00 - 분납 2차 ▷ 2018.3.20.(화) 09:00 ~ 3.22.(목) 16:00 - 분납 3차 ▷ 2018.4.18.(수) 09:00 ~ 4.20.(금) 16:00 - 분납 4차 ▷ 2018.5.11.(금) 09:00 ~ 5.15.(화) 16:00
3. 기타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※ 기타 등록금 문의: 재무과 051)629-5142, 7456~7457 ※ 학자금 대출 및 기타 장학금 문의: 학생복지과 051)629-5059~5061 |
다음 | 부경알림(PUSH)서비스 (모바일포털) 활용안내 |
---|---|
이전 | 사회봉사 학점인정 안내 |